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에서 숨은소녀를 찾고 있어요 잡아서 벌하고싶어요 바코드걸
    카테고리 없음 2022. 11. 10. 16:14

    청주에서 숨은소녀를 찾고 있어요 잡아서 벌하고싶어요 바코드걸
    안녕하세요 다르지않습니다 여성관음증 구해서 인터넷에 올려봅니다
    제 사진이나 비슷한 사진을 본 기사를 다른 사람이 본 적이 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제 사진이나 기사를 알려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포상을 드립니다.
    사진 찾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당시 2022년 5월 8일 오후 8시경, 나는 창문을 열고 공부하고 있었다.
    무명의 여성이 벽 너머로 올라가서 열린 창문으로 공부하는 내 사진을 찍었습니다.
    처음에는 다리가 아파서 쫓아갈 수가 없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갑자기 내 방 청소하고 살라는 비아냥거리는 목소리로 밖으로 뛰쳐나왔다.
    이때 다리가 아파서 참았어야 했는데 지겹다.
    그 이후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서 그냥 그런 줄 알았는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저를 알아보기 시작했고 조롱과 조롱을 당했습니다. 나는 비꼬는 말투와 억지로 웃는 것을 보았다.

    제 사진이 무슨 이상한 글이 있나 싶어서 구글링을 해보았지만 찾지 못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에서 커뮤니티를 검색해봐도 사진이 안나오고 점점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 답답해서 이렇게 올립니다.
    비슷한 구도에서 찍은 사진과 같은 풍경을 본 적이 있다면 연락주세요 제발 제발 안아주세요

    청주 봉명동에서 찍은 사진을 보거나 보신 글 링크가 있으시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추신. 사진을 찍은 여성의 인상은 검은색과 노란색 바코드가 붙은 머리를 한 것. 게다가 김씨는 안경을 쓰고 있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