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활동을 중단하는 아미들 빼고 응원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6. 13:51

    방탄소년단 활동을 중단하는 아미들 빼고 응원합니다.
    진심으로, 트위터와 인터넷 통신 모두 환영합니다

    하지만 결국 활동하는 게 미친 짓이야
    아미들도 트위터랑 인터넷 스킵 하라고 해서 하고있어요 ㅋㅋㅋㅋ
    피곤한게 무슨 소용이야?
    신의에서 일하는 공무원도 주 52시간 일하는데 보통 5시간 일하죠? 뭐가 어렵니?
    이래서 입시도 안보고 취직도 안한 애들이 조언을 해주는구나
    수억 번 돈을 벌면서 해보지도 못했던 일들
    입시나 취직 하는 사람한테 최선을 다한 듯이 말하는건 멍청이 ㅋㅋㅋㅋㅋㅋ
    그냥 돈 많이 벌고 쉬는 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방탄소년단이 무대에서 똥을 싸도 아미들은 "야 새끼야 ㅠ" "이거 보면 개똥 ㅠ"
    ㅇ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 방탄 BTS V 지민 정국 RM 슈가 진 제이홉 김태형 박지민 전정국 김남준 민윤기 김석진 하이브 ARMY RM 랩몬스터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